2009-08-09

coffee & caffeine


혈관에 카페인이 흐르는느낌
니코틴이, 알콜이 아닌게다행.

커피홀릭따위는 아닌데 믹스커피의 텁텁함은 혐오
너무쓴아메리카노도 달달한 아메리카노도싫음
래된것만같은 시큼한아메리카노는 믹스커피보다혐오
근데 휘핑뺀모카프라푸치노는 기절하게좋아함

아 도서관근처까페 알바자리 진짜탐났는데!!!!
어쩔수없이 던킨면접보고옴
흠 짤렸나?
제발 나도 용량큰아이팟좀................
근데 아빠가 사준다는거 내가 돈모아서 산다고 거절했다
와 진짜기특해

아 미친!!! 윤은혜 언제빨강머리됐어??!!
저 드라만지나발인지 시작하기전에 얼른염색해야겠다

아 일요일엔 골미다밖에없다고 굳게믿어왔는데
남자의자격 두번째보기시작함 김태원 얼굴만봐도쓰러지고있음
김할머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그래도 할머니같다고생각했었는데
아생각하니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