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8-03

red hair?


요즘들어 빨간머리가끌린당
코코로샤나 린지로한같은 그런자연스런빨간머리
이미 반이상은 염색풀림 지겨워
역시망할 빨간머리는 얼굴조막만한애들이 해야어울릴거라는 당연한 결론..
슬퍼졌당 흑흑
문신도 진짜끌려 막 초록색빨간색이런거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고예쁜걸로 손목이나 발등이나 복숭아뼈쪽?
근데 죽어도못해 주사맞는거도소름끼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주만에 문화원가서 리모콘없어서 보지도못한 무자막-버킨나오는거길래아무래도상관없었음-dvd 를비롯한
dvd3장, cd3장, 샬롯이커버인 엘르빠리를 반납하고
그자리에서 제비일기를 읽고 바로나왔다 꼬르륵소리나서..
책은 아멜리다웠다 그치만 난 아멜리자신의 이야기가 더좋을뿐이다 더 흥미진진하니깐
그리고 방학임에도 용돈쳐받아쓰는 백수년은 통장에 십만원을 장착하고 기쁜마음에 명동으로 떠났다
그치만 아무것도 못사고와버렸다 살이나빼자는생각이었다
동기부여를 위해 룰을 하나 만들었다 "2kg빠질때마다 지르기"
늘그렇듯 결과는 과연?
근데 진짜로심각하단말이다 대체 의지의한국인은 어디서나온말이지?? ?
나도 한국인인데 왜 중1때부터 다이어트다이어트지랄지랄거리고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올해도이젠 4개월남음.....그때까지 꿈의몸무게안되면 한국뜨겠음